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회생활용 mbti 테스트 바로가기 링크

by 정보정책 news 2024. 8. 19.

사회생활용 mbti 테스트 안내입니다. 이번 푸망에서 나온 새로운 mbti 테스트입니다. 지금까지 약 8만7천명의 사람들이 참여했는데요. 아래 참고하여 테스트 해보시길 바랍니다!

 

 

 

 

 

 

사회생활용 mbti 테스트 문제

 

1. 나는 한 달에 2번 이상 지각한 적이 있는가?

2. 출근 길, 앞에 걸어가는 친한 동료를 봤을 때 나는 어떻게 행동하는가?

3. 내 컴퓨터 바탕화면은 어떤 상태인가?

4. 어색한 동료와 단둘이 점심을 먹게 됐을 때 나는 어떻게 하는가?

5. 직장 동료들과의 대화에서 나는 어떤 태도를 보이는가?

6. 새로운 업무 시스템이 도입될 때 나는 어떤 방식을 선호하는가?

 

7. 같은 실수를 반복하는 동료에게 나는 어떻게 행동하는가?

8. 상사가 계속해서 재미없는 아재개그를 할 때 나는 어떻게 반응하는가?

9. 상사가 피드백을 요청할 때 나는 어떤 피드백을 제공하는가?

10. 문제를 해결하고자 하는 회의에서 나는 어떤 제안을 하는가?

11. 동료가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안할 때 나는 어떻게 이야기하는가?

12. 리더의 역할로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할 때 나는 어떤 방식으로 시작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