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주 질문리스트 모음- 알아보기

by 정보정책 news 2024. 4. 14.

사주 질문리스트 모음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사주를 보러 가기 미리 준비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미리 질문을 준비해야 하는 것인데요. 미리 알고 가지 않을 경우 제대로 못 물어보는 상황이 생깁니다.

 

아래에서 확인 후 사주 보러 가시면 됩니다.

목차

     

    사주 질문리스트

     

    사주를 볼 때는 자신의 태어난 음력 날짜와 정확한 탄생 시간을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상담 시 가지고 있는 궁금증을 명확하게 질문으로 정리해 가는 것이 유용합니다. 질문할 때는 특정 기간을 지정해서 묻는 것이 좋습니다 (예: 앞으로 1년 이내에 직장을 옮길 수 있을까요?). 자신의 현재 상태와 함께 질문을 구성하면, 더 구체적이고 유용한 답변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현재 이 일을 하고 있는데, 이 목표를 오는 ~까지 달성 가능할까요?).

    사주질문-리스트-썸네일

     

    금전운 질문

    1. 나의 전체적인 재물 운세가 어떠한지 궁금합니다.

    2. 현재 불필요하게 지출되고 있는 금액이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관리할 수 있을지 알고 싶습니다.

    3. 수입이 가장 풍부해지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4. 내 수입의 주된 원천이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예: 사업 수익, 직업으로 인한 소득, 부동산 투자 등).

    5. 내가 추구할 수 있는 최적의 수익 창출 방법이나 경로는 무엇일까요?

    6. 지출이 가장 많이 증가하는 시기는 언제인가요?

    7. 재물 운을 개선할 수 있는 전략이 있다면 무엇일까요?

    8. 자산이 불필요하게 유출되지 않도록 방지하는 전략은 무엇일까요?

     

    건강운 질문

    1. 나의 전체적인 건강 상태와 운세는 어떠한가요?

    2. 올 한 해 동안, 매월 혹은 분기별로 나의 건강 운세가 어떻게 변화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3. 건강 관리에 있어 특별히 유의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

    4. 어떤 신체 부위에 대해 특히 조심해야 할 필요가 있나요?

    5. 건강에 특별히 주의해야 할 시기가 있을까요?

    6. 피해야 할 특정 기운이나 음식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7. 제가 겪고 있는 ~질병의 회복 시기에 대해 궁금합니다.

    8.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거나 증진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할까요?

    결혼, 연애 질문

    1. 올해 내게 연애의 기회가 올까요?

    2. 올해의 어느 계절에 사랑의 인연을 만나게 될까요?

    3. 나는 언제쯤 결혼을 하게 될까요?

    4. 나에게 맞는 이상적인 연령대의 파트너는 무엇일까요?

    5. 연상, 연하, 아니면 동갑일까요?

    6. 인생의 짝을 어디에서 만날 수 있을까요?

    7. 나와 애인 사이의 관계는 어떤 모습이 될까요?

    8. 결혼생활에서 가장 소중히 여겨야 할 가치는 무엇일까요?

    9. 사랑과 충성심이 깊은 인연을 만날 기회가 있을까요?

    10. 내 결혼 생활은 안정적인 모습을 유지할까요, 아니면 여러 변화를 겪게 될까요?

     

    기타 질문

     

    1. 사회 속에서 나는 어떤 성격으로 인식되나요?

    2. 내 운명이 호전되는 시기는 구체적으로 언제인가요?

    3. 타인이 보는 나의 성격 특성은 무엇인가요?

    4. 심리적으로 가장 안정감을 느끼거나 반대로 어려움을 겪는 시기가 있나요?

    5. 내가 타고난 기운의 종류는 무엇인가요?

    6. 나의 성격의 강점과 약점은 무엇이며, 이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까요?

    7. 사주에서 나에게 필요한 에너지는 어떤 것일까요?

    8. 자기 자신을 어떻게 평가하나요?

     

    지금까지 사주질문 리스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